김제동의 톡투유 방청신청 알아봐요

반응형

카네이션의 날이죠

어버이날이라 

가족들끼리 여행을 가거나

시간을 가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2000년대에는 탑급 MC 중

하나였지만

요즘은 잠깐 하락세였는데




곧 다시 제자리로

갈 것 같네요

김제동의 톡투유 방청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좌파니 우파니 따지지만

사실 우리나라에 정상적인

진보, 보수가 어디 있나

싶어요

걱정 말아요 그대라는

제목처럼 고민과 걱정거리에

대한 토크 프로그램이네요




김제동의 톡투유 방청 신청을

누르면

걱정주제와 방청일,

장소가 나오네요

김제동의 톡투유 

녹화일 5월 20일로

방청신청을 해 볼게요

15세 이상만 신청 가능하고

회차별 중복 신청도 된대요

개별 연락으로 당첨을

알 수 있고




선착순 배정이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방송에 사연이 소개되면

기념품도 주니 좋네요

김제동의 톡투유 방청신청 화면을

보면

이름과 성별, 나이, 거주지역을

입력하구요

회사나 학교 등

소속, 연락처, 

나의 걱정 등 사연을 




쓰고 제출하면

김제동의 톡투유 방청신청이

완료됩니다

-천안벼룩시장구인구직 알아보자

-웃찾사 방청신청 쉽네요

-새마을금고 영업시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방청신청 간단하네

-망원시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주민등록초본인터넷발급 간단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