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쉬워요
- 카테고리 없음
- 2017. 4. 19. 22:25
반응형
반응형
근로자와 자영업자는
세금을 내는 과정이
다른데요
월급을 받을 땐 직장에서
세금을 원천징수하지만
개인사업자는
부가세와 종합소득세 신고 등
여러 과정이 필요합니다
개인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알아보겠습니다
세무서나 무인민원발급기에서도
발급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현금영수증이나
근로소득세 등
각종 세금에 관한 업무를
볼 수 있는 국세청 홈텍스로
들어갑시다
민원증명을 누르면
개인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 발급을
할 수 있구요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도
마찬가지 순서니 참고하세요
사업자등록증 재발급이나
휴업/폐업 사실증명,
납세증명서 등
다양한 세금 관련 업무가 있죠
소득금액증명을 누르면
개인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과정이 시작됩니다
공인인증서를 등록해 놓은
사람은 인증서 로그인,
저같이 안 해 놓은 사람은
아이디로 로그인하세요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요해 인증을 하면
개인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신청화면이 나옵니다
근로소득자용이나
연말정산한 사업소득금액증명원
종합소득세신고자용 등
증명구분과 발급유형
과세기간과 용도, 제출처 등을
선택하고
프린터 출력이나 열람 등을
고르면
개인사업자 소득금액증명원 발급
신청이 완료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