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문법 검사기 언어과학 무료로 해보자

반응형

해외직구나 어법, 수능, 토익 공부 등을

할 때 내가 쓴 이 문장의 문법이

맞나 궁금할 떄가 있죠?




그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 문법 검사기가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해외 사이트와 국내 사이트

 두 곳을 알려 드릴 건데

두 곳 다 한글로 이용이 가능해서

편하니 걱정마세요

첫 번째로는

나운플러스넷입니다

밑에 링크가 있으니 사용법을

보시고 바로 들어가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을 거에요

우선 저 곳의 대한민국 국기 태극기를

누르면 한글로 바뀌면서

영어 문법 검사기로 이동이 됩니다

<이미지 클릭 시 확대됩니다>

저 곳에다가 영어 문장을 입력하면

문법이 틀렸는 지 맞는 지

영어 문법 검사기가 체크를

해 주는데요

my baby are beautiful 이라는

잘못된 문법 문장을 입력해 보았어요

바로 체크를 해서

my baby is beautiful 이라고

고쳐 주네요




한글로 되어 있어 간단하죠?

아래는 나운플러스의 주소입니다

NOUNPLUS.NET

두 번째로는 국내에서 만든

언어과학이라는 사이트에요

포탈에서 언어과학을 검색한 후

들어갑시다

한국사이트죠?

EONEO LAB을 클릭합니다

영어 문법 검사기, G2P 변환기, 

로마자 변환기, 영어 주소 변환기, 

음성 녹음 엔진 등

영어 교육에 관해 많은 자료가

있는 홈페이지네요

영어 문법 검사기를 클릭합시다

언어과학 영어 문법 검사기네요

특이하게 하루 3000번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모든 인원 합쳐 3000번이요

오후 3시인데 여유롭게 2600회 넘게

남아 있으니 지금은 상관 없네요

frog are cute 라는 문장을

입력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결과보기를 누르면

부정관사 a, an 에 관해

오류가 있다고 나오네요

이런 식으로 영어 문장의 문법 검사를

할 수 있는 검사기에요

이상 영어 문법 검사기 나운플러스와

언어과학 무료로 해보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eml 파일 열기 알아보기

-정상체중 계산기 표준체중 확인 사이즈코리아

-대전교차로구인구직 알아보자

-페이스북 비활성화 설정 알아보기

-한솥도시락 망원 메뉴 추천 돈까스카레 빅참치마요 칠리탕수육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총정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